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이란 어떤 상품일까?

일반 서민들이 시중은행의 일반 상품을 이용 하지 못하고 높은 금리의 상품을 이용 할 수밖에 없다, 그렇다 보니 연체가 급증하고 신용불량자등이 속출 하므로 국가도 많은 고민에 처하게 됩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이런 분들을 위한 중금리상품으로 자격 조건을 완화한 대출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많이들 이용을 하고 있으며,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아서 지속적인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낮은 금리를 이용 하고자 하는 분들은 꼭 확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저신용자, 저소득자분들은 여러가지로 은행의 문턱이 높아 비금융권의 높은 금리의 대출을 이용 하고 계시는 분들도 하루 빨리 정부상품으로 갈아 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부 상품은 생활자금,대환자금,창업,사업운영자금,대학생등 아주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확인후 은행이나,서빈금융으로 문의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아무나 신청이 되는건 아닙니다 기본적인 조건이 갗추어 져야 합니다.

애래 사항들을 잘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지원대상
소득이 있고 연체가 없는 직장인 및 자영업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내용
정책 서민금융상품(새희망홀씨, 햇살론, 미소금융, 바꿔드림론, 사잇돌) 및 민간 금융회사의 일반 대출상품(중금리, 대환상품)의 한도와 금리를 비교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상품을 중개받을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과 협약을 맺은 50여 개 금융회사의 100여 가지 대출상품의 한도와 금리를 비교 후 가장 적합한 대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서비스 장점
여러 금융회사를 방문하지 않고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편리하게 대출 상담이 가능
본인의 소득과 신용에 알맞은 최적의 대출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음
대출상품의 단순 안내가 아닌 금융회사의 실제 대출 심사시스템을 통해 대출 가능여부·한도·금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음
가장 낮은 금리의 대출상품을 선택해 이자 부담 절감 효과
맞춤대출서비스 이용 시 금리인하 혜택(금융회사별·상품별로 0.5~6.0%p 우대금리 적용)
신청방법
서민금융통합콜센터 및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의처
서민금융통합콜센터(전화번호: 1397)

지금까지 서민금융 상품을 살펴 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민금융 홈페이지에 잘 설명 되어 있으니 추가로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