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대부 업체정보 확인하세요.

돈은 급하고 1.2금융권에 빌리기 어려울 때 울자 겨자 먹기로 찾는 대부업체,그렇다고 불법 미등록 업체를 찾아가면 안되겠지요,금융위원회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된 곳인지 쳇크하는게 우선입니다.

대전광역시에 소재지를 두고 있는 대부업체인 세종시대부 업체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면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되어 있는 대부업체이며,업체 등록은 2019.01.22 등록이 되어 있는본점입니다.

전산부여번호는2019-대전광역시 대덕구-00007입니다.

상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등록정보

업체명 – 세종시대부

등록증번호 – 대전-3474

사업내용 – 금전대부

대표자 – 문경일

대전-3474

소재지(지번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중리동 377번지 20호 102호

소재지(도로명) –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밭대로1129번길 112, 102호 (중리동)

전화번호 – 010-6484-6489

세종시대부 는 정식등록 업체로 확인이 되며,폐업,이전등 변동이 있을 수있으니보다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시려는 경우에는, 당해 대부업자등의 영업소를 관할하는 지방자치단체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2월 8일부터 대부업법상 최고금리가 24%로 인하(기존 27.9%)되기는 했지만 여전히 대부업체에서 돈을 빌릴때는 높은 이자를 부담해야 하므로 꼭 필요한 경우에만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가피하게 대부업체를 이용할 경우에는 대출금액 등이 과도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대출금액이 클수록 이자부담이 높아지고, 계약기간을 장기로 할 경우 중간에 최고금리가 인하되더라도 혜택을 받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급적 대출금액을 줄이고 계약기간을 짧게 약정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TIP정보

조금만 찾아보면 신용이 낮아도 대출받을 수 있는 수단은 1,2금융에도 많습니다.

서민정책 금융상품 이용 가능여부 확인!!
정부에서는 저신용자, 고금리 채무자 등을 위해 다양한 서민정책 금융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신용정보와 등급을 확인하여 대상자에 해당되는지 여부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지원 대출상품 종류와 조건
햇살론 정부지원 대출상품하면 대표적으로 햇살론이 있습니다.
바꿔드림론은 햇살론의 대환자금과 같은 상품입니다.
사잇돌대출은 고금리 대출을 어렵게 상환하는 중신용자를 위한 “중금리” 상품입니다.
새희망홀씨대출…
소상공인지원대출 …
버팀목전세자금대출 …
내집마련디딤돌대출…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