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자격,조건보기

광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자격,조건보기

광주은행은 지방은행이지만 요즘은 모바일시대라 광주은행을 거래 하지 않는 분들이나 방문없이도 전국 누구나 이용을 할 수있는 은행입니다.

요즘 인기있는 인터넷 은행과 비슷하게 생각 하셔도 됩니다.

현재 무직자대출이나 주부대출 등은 전면 중단된 상황이기 때문에 한도가 많이 필요한 직장인만 확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label type=”warning”]광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특징,장점  [/label]

광주은행은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중에서 한도가 가장 넉넉하게 나오는 상품 입니다.

씨티은행과 더불어 일반 직장인이 연봉대비 100% 이상 나오는 상품으로 차별화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가 늘어나면 금리가 비례해서 조금 높아지는 단점은 있지만 2금융권을 이용하는 것 보다 훨씬 유리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한도가 많이 필요한 직장인은 관심을 가지고 진행을 해보시면 됩니다.

한도가 많이 필요한 직장인은 씨티은행과 광주은행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label type=”warning”][label type=”warning”]광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label]

요즘은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진행하는 것이 대세이기 때문에 광주은행을 찾으실 때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요즘 광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광고를 많이 볼 수 있는데 높은 한도가 포인트입니다.

*최대 2억 3천만원까지

*개인사업자도 가능

*중도상황수수료 없음

직장정보에 따라서 공무원(교육계)신용대출,리더스신용대출,직장인신용대출,자영업자 신용대출이 있습니다.우량기업체라면 리더스신용대출을 선택하시고 일반 직장인은 그냥 직장인 신용대출로 조회를 하면 됩니다.


일반 직장인 기준의 상품정보를 보면

*일반 기업체 재직 중인 급여소득자

*대출한도-최대 1억 8천만원(공무원,교육계 재직중인 분은 최대 2억 3천만원)

*건강보험직장가입자는 스크래핑으로 서류 제출 없이 진행가능

*나이,최소소득,재직기간 등에 대한 정보는 없으니까 바로 조회를 해보시면 됩니다.

*계좌가 없어도 조회는 가능합니다.

[label type=”warning”]광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VS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label]

한도가 많이 필요하지 않은 분들은 모든 은행에서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니까 열심히 비교를 해보고 선택을 하시면 되구요(단, 급하게 필요한 경우 조회가 너무 많으면 대출을 바로 안해주고 며칠뒤로 미뤄지는 경우가 있음-동시대출을 막기위해서) 한도가 많이 필요한 분들은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을 비교해 보시면 됩니다.

다른 은행도 마찬가지인데 씨티은행의 경우 우량직장인은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규모에 따라서 차이가 좀 심한 편입니다.

씨티은행 상품도 간단하게 앱에서 확인해 볼 수 있으니까(전화로 확인도 가능) 두 곳 모두 확인을 해본 후에 더 좋은 조건의 상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한도가 더 필요한 상황이 아니라면….하나은행도 추천해 보구요, 카카오뱅크까지 비교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을 확인해 보시고 연봉이 4500만원을 초과하는 분들은 사잇돌대출이나 사잇돌2대출도 함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Author: fin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