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포켓론 자격조건,신용등급,부결 관련 정보제공

신한은행 포켓론 후기,신용등급,부결 관련 정보제공

요즘음 모바일 비대면 대출이 대세입니다.

간편하게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별다른 자격조건이 없이 알아 볼 수있는 소액 간편 대출이 있습니다.오늘 소개하는 신한은행 포켓론은 차별화된 간편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후기를 신용등급, 부결된 사례등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후기, 자격조건   

신한은행의 포켓론은 “소액새희망홀씨대출” 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것이 다른 은행 간편대출과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의 포켓론은 계좌를 개설해야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미 계좌가 있는 분들은 앱을 깔아서 바로 확인해 보시면 되고 계좌가 없는 분들은 앱을 깔아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이후에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신한 쏠 포켓론 자격조건

ⓐ최대 500만원

ⓑ만기일시상환은 1년, 원금균등상환은 1년 또는 2년

ⓒ무서류무방문 간편대출

은행 자체 심사기준에 통과해야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신한은행이 주거래은행인데 조회를 했더니 부결이 되는 겨우는 년소득이 너무 높아도 안됩니다.

대출이 전혀 없고 올크 1등급인 상황에서 500만원 5%수준으로 진행이 되었다는 글을 봤는데요

대출이 없으면 무조건 유리하고 추정소득이 적을 것 같은 주부,학생 등에게 오히려 도움이 될 것 같은 상품입니다.

실제 부결사유로 소득초과로 부결 되느 경우가 많습니다.
신용등급 조건이나 기타 심사기준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는 상품입니다.
계좌가 있는 분들은 어렵지 않으니까 바로 조회를 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직장인은 신한 쏠 햇살론17도 확인가능   


올해 출시된 햇살론17은 유일하게 모바일로 조회및 진행을 할 수있는 곳은 현재는 신한은행이 유일합니다.

신한은행은 포켓론에서 이미 서민대출 기준을 적용했기 때문에 이번에 출시된 햇살론17도 유일하게 출시와 동시에 앱에서 바로 진행이 가능한 대출이 되었습니다.

건강보험료 직장가입자만 가능하고 3개월 이상, 최대 700만원까지, 연소득이 3500만원이하인 분들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금리가 17.9%로 높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좋은 분들은 다른 상품을 먼저 이용하셔야 하구요 신용등급이 낮고 대출이 많은 분들 중에서 위의 자격이 되시는 분들은 앱에서 바로 햇살론17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 신한은행 포켓론과 비슷한 은행권 간편대출   

요즘은 신용등급만 좋으면 쉽고 간편하게 은행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켓론 외에도 많은 상품이 있는데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천천히 하나하나 확인해 보시면 되고 급한 분들은 기존에 계좌가 있는 은행과 계좌 없이 가능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은행을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계좌가 없어도 조회가 되는 은행상품들

*핀크 비상금대출-핀크라는 앱을 다운받으면 바로 가능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음(대구은행제휴)

*토스 비상금대출-토스 앱을 다운받아서 확인,수협은행 제휴

*하나은행 원큐신용대출(누구나) 및 이지페이론(본인 명의 신용카드가 있는 분)

*전북은행 스피드론(비상금대출)-최대 1200만원

계좌가 있어야 조회가 되는 은행상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공인인증서는 없어도 됨,서울보증보험 보증서대출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우리은행 위비뱅크 앱에서 비대면 계좌개설하고 확인

소득이 없어도 가능한 상품중 대표적인 것들입니다.
아무래로 소득이 잡히지 않는 분들은 심사기준에 들어 오면 최대 300만원 정도는 진행이 가능 합니다.
하지만 개인의 신용도 및 여러가지 심사기준에서 50만원부터 다양한 한도가 나올것입니다.
물론 금리도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 외에도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있고 또 새로운 상품들도 많이 출시 되고 있습니다.
당장 돈이 필요 하다면 여러 정보를 잘 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곳으로 알아 보시고, 당장 필요 없더라도 여러 상품을 알아 두시면 비상시에 유용 하게 이용 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평소 본인의 신용관리가 중요하겠죠..


Author: fin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