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큐 무직자 생활비 비상금 대출 상품

핀큐 무직자 생활비 비상금 대출 상품

1금융권과 함께 출시한 핀크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 8등급 이내 고객이 최대 300만원까지 바로 꺼내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금융권 대구은행과 제휴 상품으로 저금리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은 매우 큰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신용도에 영향없이 한번에 조회 가능하며,조회 한번으로 여러 금융사의 대출조건을 한번에 확인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300만원까지 지금 바로 꺼내쓰는 비상금대출 최대한도 300만원 최저금리 4.37% ~ 서류, 방문 필요없이 모바일로 조회부터 약정까지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DGB대구은행의 비상금 대출 가능여부를 바로 확인 가능 합니다.

원하는 약정 방식 선택

만기일시상환 방식 최대 300만원 한도로 약정 약정된 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바로 입금되고 매월 한도금액의 이자가 부과 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 100만원 한도로 약정 별도로 약정된 금액이 입금 되지 않고, 약정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꺼내 쓰고 사용한 금액만큼만 이자가 부과 됩니다.

특히 중도상환수수료 0원으로 부담없이 사용하고 여유자금이 생길때 갚으시면 되고, 다시 신청시에는 신용등급 변동 등의 사유로 재약정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핀크 똑똑 대출


입금까지 번개처럼 빠른 똑똑대출

최대한도 300만원 최저금리 9.88% ~

원하는 계좌로 즉시 입금 핀크 비밀번호로 대출심사 바로 확인 가능 합니다.

핀크 생활비 대출

급전이 필요할 땐 핀크 생활비대출

최대한도 500만원 최저금리 6.264% ~

휴대폰 본인인증만 하면 대출심사 끝!

24시간, 365일 간편 신청 1금융권 하나은행 대출신청부터 관리까지 한 번에 알아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Author: fin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