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출 최저금리로 얼마까지

대전대출 최저금리로 얼마까지

대전대출 최저금리로 얼마까지

신용대출은 금융회사가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가능의 여부와 한도 및 이자까지 결정한다. 사람들은 의외로 대출을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대 은행에 가면 몇 백만원정도는 쉽게 대출을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도 한다. 그것은 많은 대부업체들이 전화와 광고를 통해 전화 한통이면 몇백만원을 몇분안에 빌려준다고 선전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은행에서의 신용대출과정은 꾀 까다롭다. 대출가능금액도 크지 않을 뿐더러 평소 신용관리를 잘 하지 않았다면 좋은 조건의 신용대출을 받기는 쉽지 않다.

누구나 대출 신청을 할 때는 분홍빛 미래를 꿈꿉니다. 하지만 내가 산 집, 내가 투자한 펀드가 기대대로 수익을 내라는 보장은 결코 없습니다.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미래를 가정하고 그 상황까지도 내가 감당할 수 있는지 살펴야 합니다.

제2금융권의 햇살론

신용등급과 소득수준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정부의 정책대출상품이다. 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을 해주어 저축은행, 농협, 수협, 신협,새마을 금고 등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연소득이 2,500만원 이하이면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대출이 되며, 4천만원 이하일 경우와 6등급이하의 신용등급자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금리는 8~13% 이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는 이와 같은 서민금융을 지원해 주는 곳 가운데 하나다. 서민금융진흥원·신용회복위원회·한국자산관리공사가 공동 참여해 자금지원·채무조정·취업연계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제공하고 있다
신용등급이 낮아도 최대3천만원. 저축은행 햇살론 7-9% 정부지원 서민금융 햇살론. 서민전용 대출 햇살론7%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