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인천지점 저금리 상품 비교하기

현대캐피탈인천지점 저금리 상품 비교하기

현대캐피탈인천지점 저금리 상품 비교하기

캐피탈 대출의 장점은 높은 승인률과 대출자격이 1금융권에 비해 아주 낮고, 한도는 높은 것입니다.
다양한 상품이 있는 만큼 자신의 상황에 맞는 상품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캐피탈 대출의 단점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높은 대출금입니다. 법정 최고 금리인 연 24%에 육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신용도가 좋지 않고, 기 대출이 많다면 연 23.9% 정도로 이용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한도
캐피탈 대출은 1금융권에 비해 아주 높은 한도를 자랑합니다. 1금융권과 간단하게 비교해 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의 무직자대출 상품인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지만 연체의 위험이 높은 만큼 최대 300만원만 가능합니다.

캐피탈에서 취급하는 무직자, 전업 주부 대출을 보면 최대 4,5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이있습니다.

찾아보면 더 높은 한도의 상품도 있을 겁니다.

캐피탈 대출 금리
캐피탈 대출의 금리는 대략 10%에서 시작해서 최고 24%입니다.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데, 신용등급 1등급인 경우에도 9% 이내로 받기도 어렵더군요.

캐피탈 대출 승인률
캐피탈 대출은 특별히 연체 중이거나 연체기록만 없다면 대부분 승인이 납니다.
신용카드 납부 실적이 있다거나 국민연금 보험 납부, 건강보험 납부 내역이 있어도 승인이 잘 나는 편입니다.

마지막으로 아무리 급해도 캐피탈사부터 알아볼 게 아니라 1금융부터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가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엔 무직자도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알아 봐야 하는 절차

조금만 찾아보면 신용이 낮아도 대출받을 수 있는 수단은 1,2금융에도 많습니다.
서민정책 금융상품 이용 가능여부 확인!!

햇살론 정부지원 상품하면 대표적으로 햇살론이 있습니다.
바꿔드림론은 햇살론의 대환자금과 같은 상품입니다.
사잇돌은 고금리을 어렵게 상환하는 중신용자를 위한 “중금리” 상품입니다.
새희망홀씨,
소상공인지원,
버팀목전세자금,
내집마련디딤돌,
고금리 이용전 본인도 해당이 되는지 확인이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