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DGB대구은행, ‘간편결제·배달앱·스트리밍 할인’ DGB UntacT 카드 출시2021-07-02 13:52
작성자 Level 10

DGB대구은행, ‘간편결제·배달앱·스트리밍 할인’ DGB UntacT 카드 출시 

DGB대구은행, ‘간편결제·배달앱·스트리밍 할인’ DGB UntacT 카드 출시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언택트 라이프의 주요 키워드인 간편결제, 배달 앱, 스트리밍 대상 전용 할인 혜택 등을 담은 DGB UntacT 카드를 출시했다.

코로나19 유행 이후 대안적 라이프스타일로 부상한 언택트 라이프에 유용한 DGB UntacT 카드는 로고만 최소한으로 담은 심플한 디자인의 깊은 초록색 디자인이 눈에 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힐링을 의미하는 Tidewater Green 컬러와 희망을 의미하는 set sail champagne 컬러를 활용했다”고 설명하면서 “언택트 혜택을 통해 코로나19 스트레스를 경감하고, 코로나 이후 시대의 희망적 느낌을 주고자 했다”는 디자인 배경을 설명했다.

DGB UntacT 카드로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쿠페이,스마일페이, 페이코, SSG페이’의 간편결제 서비스와 주요 배달앱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이용 시에 10%가 할인된다.

상대적으로 여행 및 외출이 줄어들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이용 빈도가 늘어난 컨텐츠 이용에도 할인이 적용된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FLO, 멜론, 지니뮤직, 웨이브 등 동영상 ,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결제 시에는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최대 2만원, 전월 이용금액 60만원 이상 시 최대 3만 5천원까지 3개 영역(간편결제, 배달 앱, 스트리밍) 합산 할인 되며, 연회비는 1만원이다. 

#DGB대구은행#DGB UntacT 카드#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