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SC제일은행, MZ세대 공략할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 출시2021-07-02 13:57
작성자 Level 10

SC제일은행, MZ세대 공략할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 출시 

  • SC제일은행, MZ세대 공략할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 출시

    - 최대 0.6%의 360리워드포인트 제공하는 MZ세대 취향 저격 신상품
    - 선착순으로 한정판 미키 쿨러백과 미키 피크닉 세트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2021년 6월 30일, 서울 – SC제일은행은 유행에 민감하고 세련된 디자인 상품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트렌드인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결합한 뉴트로(Newtro)이미지를 체크카드 한 장에 담았다.

    이 상품은 적립한도 없이 사용실적에 대해 최대 0.6%의 360리워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하면 전세계 1,110개 ‘더 라운지 멤버스’ 제휴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360리워드포인트는 SC제일은행 내의 다양한 거래와 SC제일은행 리워드 계열 신용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서 은행 거래 관련 수수료 결제, 대금이자 납부, 신용카드 선결제, 적금 또는 펀드 상품 신규, 항공 마일리지 전환,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5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SC제일은행의 생애 첫 거래 고객으로서 네이버 검색창에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검색하여 신규 계좌 개설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1장을 지급하며,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0만 원 이상 사용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 특별 제작한 한정판 미키 쿨러백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거래 고객으로서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20만 원 이상 사용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미키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단, 생애 첫 거래 고객 이벤트는 반드시 네이버 검색을 통해 발급을 신청해야만 이벤트 대상이 된다.

    MZ세대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SC제일은행에서 1년 간 근무한 이력이 있는 파워 인플루언서 ‘디바제시카’와 협력해 홍보 영상도 제작했다.

    20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인 디바제시카는 SC제일은행에서 근무한 추억을 떠올리며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 론칭 이벤트를 적극 홍보했다.

    해당 영상은 디바제시카의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2017년 4월 국내 금융권에서 유일하게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미키 마우스, 미녀와 야수, 곰돌이 푸 등 디즈니 및 마블 캐릭터 디자인의 카드와 통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SC제일은행#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