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능했던 채무통합. 리세론으로 성공

안녕하세요.

저는 35살의 평범한 직장인 남자 입니다.

최근에 리셋론을 활용해서 말도 안되는 채무통합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 인생에서 이렇게 후기를 남긴 적이 몇번없는데 이번 진행건은 너무 감사드리면서 후기를 작성하게 되네요.

참고로 제 연봉이 3500정도이고, 채무액이 8000만원 정도 였습니다…말도 안되는 수치죠…

젊었을 때 부터 신용관리를 체계적으로 하지 못한 탓에 그동안의 대출이 모두 2금융권이 몰려 있엇습니다.

그 사이에 대부업도 받고 2금융 갈아타면서 중간중간 혼자 힘으로 월 납입금을 줄이기 위해 여러가지로 노력도 해보았는데…

결국에는 채무액만 늘어나게되어..결국 8000만원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채무액이 8000만원이다 보니 월 납입금이 제 월급만큼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도저히 생활을 할 수가 없어 여러가지 투잡, 아르바이트도 하면서 버텨보려 했는데 정말 답이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채무통합을 결정하고 이곳저곳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하지만 연봉대비해서 부채가 너무 과다하여 모든 업체에서 

진행이 불가하다는 통보를 받았죠…정말 절망적이었습니다….

몇십군데를 전화해봤는데 다들 하는 말은 똑같았죠….저 정도의 상황이면 무조건 개인회생밖에 답이없다…본인들이 진행을 해주겟다…하는 답변 뿐이었습니다.

그러다 리셋론을 찾아보게 되었고…솔직히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전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업체와는 다르게 가능할 수도 있겠다는 답변을 받아서 깜짝 놀랏엇죠…그때는 살앗다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습니다.

부채가 많긴하지만 이정도면 해볼만 하다는 말에 너무나 감사했었죠…

그렇게 채무통합을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시간도 약 3개월 정도 걸렸습니다.

중간중간 연락주셔서 케어해주시고, 제가 부채가 너무 과다하다보니 리셋론 입장에서는 리스크도 크고 신경도 많이 쓰이셨을텐데

끝까지 체계적으로 가이드 해주시면서 결국엔 지난주 금요일날 완전히 성공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제 8000만원 부채가 전부 2금용권 신용대출, 햇살론, 햇살론17, 현금서비스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하지만 진행하고 나서 1금용권 2건을 포함하는 통합대출로 갈아타게 되었죠!!

제가 1금융권에서그의 6000만원 가까이 되는 금액을 대출 받을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했었죠….

채무 조정으로 정확한 월납입금을 말씀드릴 순 없지만 50%이상 줄였습니다…이제 생활도 되겠죠….

정말 저를 믿어 주셨고,, 저도 리셋론을 믿고 끝까지 진행한 결과 정말 좋은결과가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3개월동안 포기하지 않으시고 끝까지 저를 믿고 진행 해주셔서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이제 착실하게 상환하면서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지내려고 합니다. 

다시한번 부담스러운 금액…적지 않은 금액 이었는데 믿고 진행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