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 없이 맑은 하늘을 참 오랫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햇살론자격조건에 있어서 사대미가입자의 승인사례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햇살론은 사대미가입자의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저소득 근로자의 경우 대부분 계약직이나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업주나 회사에서 4대보험을 가입시켜 주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조건에 노출된 근로자들도 정부지원서민대출인 햇살론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박*현 고객님의 승인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은 현재 직장인으로 사대보험 미가입상태입니다. 재직기간은 8개월, 월 174만원정도를 통장으로 입금받고 계시며 현재 이용중인 기대출은 카드론과 대부건으로 900만원 정도가 있었습니다.
고객님은 기존의 고금리 대출금을 햇살론을 통해서 저금리로 대환하고 약간의 생활자금을 마련하고자 상담주셨습니다. 상담을 진행하면서 가조회결과 1200만원 가승인이 났는데요.
심사결과 박*현 고객님은 현재 사대미가입자이지만 과거 특별한 연체기록이 없고 신용상에 특별한 부결사유 역시 발견되지 않아 최종 승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대미가입자라 하더라도 3개월 이상의 급여가 통장에 입금된 내역이 확인되고 특별한 부결사유만 없다면 햇살론은 무난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햇사론을 받을 수 있는 자격조건은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며 월 80만원 이상의 소득으로 3개월 이상 재직중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연체가 빈번한 경우(3개월이내 30일 이상 계속된 연체 또는 10일 이상 4회 이상 연체) 부결사유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연체관리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햇살론 자격조건에 관한 보다 세부적인 문의는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정식접수처 세이브론으로 문의 주시면 전문상담사와 1:1맞춤 상담을 통해서 자세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